유한양행은 프리미엄 여성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엘레나 테아닌’이 지난 9월부터 약국으로 판매 채널이 확대됐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올해 1월 출시 이후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구매가 가능했으나, 오프라인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약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약국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엘레나 테아닌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자신에게 맞는 복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엘레나 테아닌은 여성의 ‘질 건강’, ‘장 건강’ ‘마음 건강’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한 유한양행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여성의 질과 장 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UREX’ 프로바이오틱스에 스트레스 완화와 심리적 안정 효과를 주는 테아닌 성분을 더해 현대 여성들이 겪는 다양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심리적 안정을 돕는데 중점을 뒀다. 테아닌은 녹차에 들어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5년 첫 선을 보인 엘레나 제품군은 엘레나, 엘레나 퀸, 엘레나 스틱, 엘레나 테아닌 등 총 4종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엘레나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여성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으며, 안전성과 함께 과학적 근거 기반의 제품력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왔다. 엘레나 제품군은 지난해 매출 300억 원을 넘기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소이 ‘로즈PDRN 잡티세럼’ 한정기획 세트 (아이소이 제공)
유해의심 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을 지향하는 아이소이가 10월 ‘올영픽(올영Pick)’ 선정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로즈PDRN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아이소이는 이번 10월 올영픽으로 ‘로즈PDRN 잡티세럼’ 대용량 세트와 ‘브라이트닝 크림’에 ‘로즈PDRN 잡티세럼’을 추가한 ‘브라이트닝 흔적크림 세트’ 등 2종을 선보인다.
‘로즈PDRN 잡티세럼’ 세트는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12년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아이소이의 스테디셀러다. 지난 4월 리뉴얼을 통해, 다마스크 로즈에서 추출한 비건 인증 성분 ‘로즈PDRN’을 새롭게 더했다.
로즈PDRN은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속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멜라닌 케어에 근본적인 도움을 주는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625%의 높은 흡수도를 자랑하는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 ‘오또’와 로즈PDRN이 시너지를 이뤄 겉잡티, 속잡티는 물론 깊은 기미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크림은 알부틴, 비타민C 유도체, 나이아신아마이드, 페룰릭애씨드 등 4중 브라이트닝 성분을 함유해 미백 효과를 한층 강화했으며, 다마스크장미꽃수와 5중 히알루론산으로 보습력이 기존 대비 148% 향상됐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과 민감성 피부 1차 자극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한정 기획세트는 리뉴얼 이후 가장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로즈PDRN 잡티세럼 대용량 세트’는 본품 40ml에 추가 20ml와 ‘블레미쉬 케어 아이 앤 미간 패치’ 1세트(3매)로,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라이트닝 흔적크림 세트’는 브라이트닝 흔적크림 50ml와 로즈PDRN 잡티세럼 10ml으로 구성됐으며,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소이는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단 5개 브랜드만 선정된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브랜드의 4대 원칙인 △피부 저자극 △무첨가 △원료 최고주의 △효과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착한 성분 철학’을 펼치며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