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한독 ‘수버네이드’ 설 선물세트 1500개 한정 판매
  • 손세준 기자
  • 등록 2019-01-23 12:33:46
  • 수정 2020-09-19 16:57:01
기사수정
  • 국내 최초 경도인지장애·경증 알츠하이머 환자용 식품 … DHA·EPA·UMP·콜린 등 영양소 집중 공급

한독이 판매하고 있는 경증 알츠하이머 환자용 특수의료용도등식품 ‘수버네이드(Souvenaid)’
한독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국내 최초 경도인지장애 및 경증 알츠하이머병 환자용 특수의료용도 식품 ‘수버네이드(Souvenaid)’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수버네이드는 바닐라맛 음료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작년 8월 한독에서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수버네이드 125㎖ 12병,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1500세트 한정수량만 판매된다.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온라인 한독몰 또는 전화 주문으로 구입할 수 있다.

수버네이드는 알츠하이머병 환자에게 부족할 수 있는 DHA, EPA, UMP(uridine monophosphate), 콜린 등 영양소를 집중적으로 공급해 뇌에서 시냅스의 연결을 활성화 시킨다. 이 제품은 식품회사 다논(Danone)의 특수영양식 전문회사 ‘뉴트리시아’에서 진행한 10년 이상의 연구를 바탕으로 영양소를 조합했으며 1322명을 대상으로 다국가·다기관 연구를 진행했다.

한독 관계자는 “대한민국 65세 이상 노인인구 10명 중 1명은 치매 환자로 치매 전단계로 불리는 경도인지장애로 진료받은 인원이 연평균 24.2%의 증가율을 보인다”며 “이번 선물세트는 경도인지장애 및 경증 알츠하이머병을 가진 부모님의 뇌영양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