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체뉴스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버라이어티팩’ 선봬 … 오렌지·복숭아·포도 3가지 맛 한 바구니에
  • 유종현 기자
  • 등록 2025-12-17 13:41:08
기사수정
  • 일동제약, 숙취해소 음료 ‘술 확 깨는 꿀 노니 액’ 출시 … 인체적용시험 통해 숙취유발물질 감소 및 숙취 개선 입증

동아제약은 비타민C 브랜드 비타그란이 ‘비타그란 비타민C구미젤리 버라이어티팩’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바스켓에 담긴 벌크 타입 제품으로, 넉넉한 용량과 높은 활용도, 귀여운 캐릭터가 적용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카오선물하기 채널에서 99%의 선물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비타민C 구미젤리 3종(오렌지, 복숭아, 포도)을 각 15포씩 총 45포 담겨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쫀득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과일 풍미로 간식처럼 즐길 수 있으며, 1포만 섭취해도 비타민C·비타민E·아연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충족할 수 있다.

 

감사 인사·응원·격려 등 다양한 상황에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로, 최근 증가하는 건강 중심의 선물 트렌드와도 잘 맞아떨어진다.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타그란 관계자는 “비타그란 구미젤리를 꾸준히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의 요청을 반영해,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팩을 기획했다”며 “간편하게 비타민C를 챙기고 싶은 분들이나, 지인들에게 건강을 전하고 싶은 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약국에서 판매하는 숙취 해소 음료 ‘술 확 깨는 꿀 노니 액’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숙취 해소 원료가 사용된 ‘기능성 표시 식품’(혼합 음료)이다.

 

이 제품에는 1회 섭취량(1포) 기준 △노니 추출물(노니트리) 1000mg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 1000mg △사양벌꿀 20mg △아르기닌 500mg △타우린 500mg 등이 함유돼 있다.

 

핵심 성분인 노니트리는 숙취 해소용 조성물 특허를 취득한 원료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숙취 유발 물질 감소 및 숙취 관련 증상 개선과 관련한 유의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음주 후 40분 시점의 혈중 아세트알데히드 농도 감소율이 대조군에 비해 노니트리 섭취군에서 약 7.1%p 높게 나타났다. 음주 후 12시간이 경과했을 때 복통, 설사와 같은 숙취 관련 증상이 노니트리를 섭취한 경우 각각 9%p, 13%p 가량 더 개선되는 것으로 평가됐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인체 적용 시험을 거친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고, 휴대와 섭취가 용이한 개별형 스틱 포장을 채택해 소비자 편의를 도모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연말연시 모임과 회식 등 술자리가 많은 시기를 고려해 약국 대상 프로모션을 확대하고, 제품 속성과 차별점을 부각한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