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이 출시한 보리차 음료 '편해보리' 제품 이미
유유제약이 펌핑 1번으로 손 쉽게 제조 가능한 보리차 ‘편해보리’를 출시했다.
‘편해보리’는 생수 1L에 펌프 1회면 즉시 보리차 완성이 가능하며, 편해보리 400g 한 병으로 약 160병(1L 기준)의 보리차를 만들 수 있다. 100% 국산 유기농 보리(보리 원물 기준)를 엄선해 생산했으며, 원재료 추출부터 포장까지 5중 필터링 공정을 통해 미세 불순물을 차단했다.
‘편해보리’는 보리차를 직접 끓이고 식히는 번거로움이나 냉장 보관 시 자리 차지, 미세플라스틱 등 기존 차 음용 과정의 불편함을 해결했으며 무설탕, 무카페인으로 ‘맹물’ 섭취가 어렵거나 커피 대체 음료를 찾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
‘편해보리’는 유유제약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CJ온스타일 플러스 등 홈쇼핑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우승표 유유제약 e커머스본부장은 “제품명 ‘편해보리’는 ‘편하게 만들고, 편하게 마신다’는 제품 콘셉트와 함께, 집에서 보리차를 끓이며 수고하던 주부들이 이 제품으로 한결 ‘편해진다’는 이중적 의미를 담아 유쾌하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굿잠X무직타이거 손발워머 제품 이미지
동국제약이 온열케어 브랜드 ‘굿잠’을 통해 캐릭터 브랜드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손잡고 ‘굿잠 X 무직타이거 콜라보레이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굿잠의 첫 캐릭터 협업으로, 대표 제품인 ‘굿잠 스팀안대’, ‘굿잠 손발워머’, 그리고 신제품 ‘굿잠 포켓핫팩’에 귀엽고 엉뚱한 ‘뚱랑이’ 캐릭터 디자인을 입혔다.
새롭게 선보인 ‘굿잠 포켓핫팩’은 붕어빵 이불을 덮은 뚱랑이 일러스트로 따뜻함과 유쾌함을 동시에 담았다. 촘촘한 부직포 원단으로 빠르게 열이 전달되고, 최고온도 55~60도까지 도달해 약 13시간 동안 온기가 지속된다. 또한 주머니에 넣기 좋은 미니 핫팩 형태로 제작돼 겨울철 외출이나 출퇴근길에 활용도가 높다.
‘굿잠 스팀안대’는 눈이 편안함을 느끼는 온도인 40도 이상 열감을 30분간 지속해 눈가 피로를 완화한다. 신축성 좋은 이어밴드와 13g의 가벼운 무게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피부 자극이 적은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굿잠 손발워머’는 손등이나 발등에 간편히 착용하는 온열 패드로, 카모마일·라벤더·쑥·생강 등 8종의 허브 훈증 효과로 피로를 완화하며, 약 4시간 동안 평균 40도 이상의 온도를 유지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동국제약 헬스케어 공식몰 ‘DK SHOP’을 비롯해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GS25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대표 겨울 간식 붕어빵의 포근한 이미지를 굿잠의 온열기술로 재해석해 따뜻함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며 “굿잠의 기능성과 무직타이거의 감성이 결합된 이번 제품이 따뜻함과 유쾌함을 전하는 힐링템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앤맘 해피 스마일 키즈 치약 제품 이미지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의 가족 건강 솔루션 브랜드 ‘차앤맘(CHA&MOM)’이 어린이용 ‘해피 스마일 키즈 치약’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생후 6개월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미국 FDA가 충치 예방 성분으로 승인한 플루오르화나트륨(Sodium Fluoride)을 유효 성분으로 사용했다. 대한소아치과학회와 미국치과의사협회(ADA) 등 권장 기준을 반영해 충치 예방 효과가 입증된 1,000ppm 불소 함량으로 처방했다.
유산균 발효액과 비피두스엑스 성분을 더해 구강 내 유익균 환경을 조성하고, 건강한 치아 형성을 돕는다. 또한 아이가 치약을 삼킬 수 있다는 부모의 우려를 고려해 푸드 그레이드(Food Grade) 원료로 제조했으며, 소화기관에 부담이 없도록 설계했다.
주요 성분으로는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 입안 보습을 돕는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했다. 여기에 미세하고 부드러운 저자극 연마제를 사용하고, SLS·트리에탄올아민 등 25가지 민감 성분을 배제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차앤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1월 9일까지 단품 구매 시 20% 할인, 세트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석진 차바이오F&C 대표는 “차앤맘은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사랑받아왔으며, 이번에는 아이들의 구강 건강을 위해 치약 제품을 선보였다”며 “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안전성과 효과를 모두 갖춘 제품으로, 앞으로도 아이와 엄마 모두를 위한 건강 솔루션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유한양행 버들장터 리뉴얼 포스터
유한양행이 공식 온라인몰 ‘버들장터’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개편은 고객의 쇼핑 경험을 개선하고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일반 고객과 임직원 대상 설문을 바탕으로 사용자 요구를 반영해 진행됐다.
새로운 ‘버들장터’는 UX/UI를 개선해 검색 접근성을 높이고,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체계화했다. 특히 AI 기술을 적용해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 시스템을 도입, 사용자의 구매 패턴에 기반해 최적의 제품을 제시한다.
또한 장바구니 내에서 무료배송 조건 달성을 위한 추천 상품을 안내하고, 실시간 인기 상품을 보여주는 등 개인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필요한 제품을 보다 쉽게 찾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실 결제금액 1위 고객에게 마이다스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고,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이 지급되며, 겨울 청소용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72시간 한정 특가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AI 기반 추천 시스템을 통해 고객별 맞춤형 제안을 강화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확대하겠다”며 “버들장터를 고객 중심 온라인몰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