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사이노슈어루트로닉, 모노폴라 고주파 의료기기 ‘세르프(XERF)’ 캐나다 승인 … 6월 현지 출시
  • 정종호 기자
  • 등록 2025-04-15 18:46:16
기사수정
  • 한국, 일본, 홍콩 판매 중 … 아시아 및 북미 시장 진출 기반 마련
  • 얼굴 윤곽 및 주름, 눈썹 리프팅, 얼굴 및 목 처짐 개선 등 적응증 확보
  • 연내 필리핀, 싱가포르, 베트남, 미국, 브라질도 론칭 예정

에너지 기반 의료기기(EBD, Energy Based Device) 기업 사이노슈어루트로닉은 모노폴라 고주파(RF) 의료기기 ‘세르프’(XERF)가 최근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로부터 신규 허가를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허가를 통해 세르프는 캐나다 내 △얼굴 윤곽 및 주름 △눈썹 리프팅 △얼굴 및 목 처짐 개선에 대한 적응증을 획득했다. 사이노슈어루트로닉은 캐나다 허가 획득을 통해 세르프가 북미 시장에서도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초석을 다졌다.

   

세르프는 사이노슈어와 루트로닉이 합병한 이후 내놓은 첫 제품이다. 기존 고주파 의료기기에서 주로 사용되던 6.78MHz 주파수에 2MHz 주파수를 추가 적용한 듀얼 모노폴라 방식을 채택, 3단계 깊이 조절을 가능케 했다. 또 시술 시 쿨링 가스가 분사돼 일반적으로 별도 마취 없이 시술이 가능하다. 특허 출원된 ‘스파이더 패턴’ 기술이 적용된 세르프 이펙터는 최대 20×30mm의 대형 사이즈로 1샷 당 더 넓은 면적에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

   

세르프는 현재 한국, 일본, 홍콩에서 판매 중이다. 캐나다에서는 오는 6월 출시할 계획이다. 이밖에 연내 필리핀, 싱가포르, 베트남, 미국, 브라질 등에 정식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한국에서 출시 5개월 만에 100대 이상 계약이 성사된 히트 제품인 만큼 캐나다 등 북미에서도 시장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미국 매사추세츠주 웨스트포드 본사를 기반으로 세르프의 해외 허가 확대와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