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한독,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 업그레이드 제품 사전 예약 이벤트
  • 정종호 기자
  • 등록 2025-04-07 16:06:46
기사수정
  • 13일까지 10% 할인 및 스마트워치 경품행사
  • 혈당 보정 과정을 필수로 거치지 않고 필요시 자유롭게 보정
  • 센서 안정화 시간을 30분으로 단축, 빠르게 혈당 모니터링 시작

한독이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의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한독의 자사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한독몰에서 4월 7~13일 진행된다. 

   

사전 예약으로 구매 시 바로잰Fit 업그레이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30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7’을 증정한다. 1인 최대 5개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으로 구매한 제품은 약 1주일 뒤 업그레이드 버전의 애플리케이션(앱) 공식 출시 후 일괄 배송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되는 바로잰Fit은 손끝 채혈로 보정하는 과정을 필수로 거치지 않고, 필요시 자유롭게 보정할 수 있어 편리하게 혈당 수치와 혈당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센서 부착 후 혈당 데이터가 표시되는 초기 안정화 시간이 기존 2시간에서 30분으로 크게 단축돼 빠르게 혈당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기존 제품은 그대로 사용하면서 앱만 업데이트 하면 바로 적용이 가능하다.

   

한독은 지난해 5월 아이센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을 출시했다. 바로잰Fit은 최대 15일 사용할 수 있으며, 4.5g의 작고 가벼운 센서는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팔에 센서를 부착한 상태로도 자유로운 활동을 할 수 있다. 또 센서와 앱 일체형으로 디스펜서를 팔에 대고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센서를 부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바로잰Fit은 혈당 추이를 확인하는 바로잰Fit앱과 통합 데이터 관리 플랫폼인 바로잰Care앱의 직관적인 UI/UX으로 긍정적인 사용자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앱은 혈당 변화를 실시간 그래프로 시각화해 사용자가 쉽게 혈당추이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저혈당, 고혈당, 급변동 등 맞춤형 알림 기능을 제공해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준다. 바로잰Care앱은 혈당 수치를 가족, 보호자, 의료진과 공유할 수 있고 목표 내 혈당, 평균혈당, 표준편차, 변동 계수 등 다양한 지표를 제공해 사용자의 혈당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