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한국알콘, ‘워터표면 난시렌즈 체험 캠페인’ 진행
  • 주경준 기자
  • 등록 2025-03-04 10:37:44
기사수정
  • 전국 700여 곳 안경원에서 난시 소비자 대상 렌즈 체험 기회 제공

한국알콘이 난시 소비자를 대상으로 ‘워터표면 난시렌즈 소비자 체험 캠페인’을 3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맞춤형 난시용 렌즈 체험 기회를 제공,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3월 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 대상자는 전국 700여 곳 이상의 안경원에서 직접 제품을 착용해 볼 수 있으며,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체험 제품은 알콘의 ‘워터표면 난시렌즈’ 시리즈로, 일일 착용용인 ‘워터렌즈(데일리스 토탈원) 난시’, 정기 교체용 ‘워터렌즈 한달용(토탈30) 난시’, 지난해 출시된 ‘프리시전 원 난시 WSL & 이지핏’ 중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는 본인의 렌즈 착용 방식과 고민을 반영해 적합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렌즈 체험뿐만 아니라 난시 도수 검안 서비스도 제공되며,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체험 후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위스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한국알콘 비젼케어 사업부 방효정 대표는 “난시를 가진 콘택트렌즈 착용자들은 일반 렌즈보다 더 나은 난시 교정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필요로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워터표면 난시렌즈의 선명한 시야와 편안한 착용감을 직접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