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모델로 설현 발탁 … 2030 대상 브랜드 마케팅 본격화
동아제약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파티온은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을 조합한 것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티온 라인업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다.
노스캄 리페어는 토너·앰플·겔 크림·클렌징워터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으로 소듐 헤파린, 덱스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하이퍼 알러제닉(알레르기),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 할 수 있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구성됐으며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 속과 겉을 이중 케어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불어 넣는다.
남성용 옴므는 지친 피부에 생기 및 활력을 부여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동아제약 대표 제품인 ‘박카스’의 타우린을 화장품에 활용했다. 바이탈 타우리닌-B™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했다. 옴므는 클렌징폼, 스킨, 에센스, 선스틱 4종으로 구성됐으며, 하이퍼 알러제닉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가수 겸 배우 설현을 파티온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에 나선다. 파티온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할 수 있으며 향후 유통망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파티온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며 “파티온 브랜드명처럼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