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대구 달서구에 진천 룡플란트치과 1일 개원
  • 박정환 기자
  • 등록 2015-09-11 14:18:09
  • 수정 2015-09-16 14:03:51
기사수정
  • 첨단 X-레이·예진실·메이크업실 갖춰 … 만성질환자 위한 맞춤식 임플란트시술

이성찬 대구 진천 룡플란트치과 원장(오른쪽)이 임플란트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노인 치아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대구 진천 룡플란트치과가 지난 1일 개원해 본격적인 진료에 들어갔다. 대구시 달서구 월배로에 자리잡은 새 병원은 카페형 인테리어에 치과용 첨단 X-레이, 예진실, 소독실, 5개 치과치료실, 메이크업실, 환자 휴게공간 등을 갖췄다. ‘항상 초심으로 꼼꼼하고 정확한 치과치료’를 모토로 전 연령층 임플란트시술, 치아교정, 보철, 치주질환치료 등 등 종합적 치아관리 및 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임플란트보험 확대로 수요가 급증한 고령자 임플란트,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자를 위한 맞춤식 임플란트치료도 실시한다. 대구 진천 경로당 등 복지시설 어르신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및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성찬 대구 진천 룡플란트치과 원장은 “모든 직원이 한 마음으로 환자에게 친절한 설명과 우수한 치과 진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그동안의 임상경험을 살려 어른과 아이 구분 없이 건강하고 튼튼한 치아로 먹고 싶은 음식을 맘껏 먹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룡플란트치과는 2008년 출범 이후 서울, 지방, 해외를 폭넓게 아우르는 치과진료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임플란트시술만 25만건 이상 시행하면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축적했으며 고령 환자의 치료 기간 및 내원 횟수를 줄이는 등 노인 임플란트 분야에서 높은 전문성과 경쟁력을 보유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