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JW중외메디칼, KIMES 2014서 신형 무영등 포함 46종 의료기기 소개
  • 문형민 기자
  • 등록 2014-03-10 14:04:07
  • 수정 2016-02-18 05:09:03
기사수정
  • 신형무영등, 높이 줄여 천장 낮은 수술실 설치 가능 … 디지털엑스레이, 9인치 LCD탑재 가독성↑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중외메디칼은 오는 13~1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0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4)를 통해 신기술을 적용한 의료기기를 대거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품목은 △수술실 무영등인 ‘허니룩스 LED Echo’  △디지털 엑스레이 ‘VIDI XⅡ’ △신형 검진대 △연식 내시경 등 총 46개의 의료기기와 진단시약이다.

최초로 공개되는 신형 무영등(그림자가 생기지 않도록 각 방향에서 빛이 투사되도록 만들어진 조명 기구) 허니룩스 LED Echo는 기존 제품보다 높이를 줄이고 경량화해 천장이 낮은 중소 규모의 수술실에도 설치할 수 있다.

디지털 엑스레이 VIDI XⅡ는 9인치 LCD 모니터를 탑재해 가독성을 개선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밖에 연식 내시경(부드럽게 휘어지는 내시경), 신형 G2000 검진대, 수술대, 멸균기 등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방문자를 대상으로 현장 영업, 제품 시연 등 다각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노용갑 JW중외메디칼 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고객에게 다양한 전략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적극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전개해 의료기기 국산화 선도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