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료기기
보령수앤수, 부위별 압박스타킹 ‘슬림워크’ 국내 출시
  • 문형민 기자
  • 등록 2014-01-20 10:53:57
  • 수정 2016-02-18 05:15:28
기사수정
  • 발목·종아리·허벅지 순 단계적 감압 ‘미각 리프트 구조’ … 팬티형·발열타이즈·레깅스·수면용 구성

보령수앤수가 출시한 부위별 압박스타킹 ‘슬림워크’

보령수앤수는 일본 압박스타킹시장의 스테디셀러인 ‘슬림워크(SLIMWALK)’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미용에만 신경 쓴 저가의 단일압박제품과는 달리 발목·종아리·허벅지 등 각 부위로 갈수록 압박력을 줄인 ‘미각(美脚) 리프트 구조’ 스타킹으로 다리 선을 살려준다. 미적인 면과 기능성을 갖춘 이 제품은 일본, 홍콩, 대만 등지에서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슬림워크 제품군은 일반적인 팬티형 압박스타킹, 발열타이즈, 레깅스 등으로 구성돼 있어 기능성과 패션을 모두 잡았다. 또 무겁고 불편한 다리를 24시간 동안 관리하기 위한 수면용 압박스타킹 시리즈도 있다. 4가지 종류로 구성된 수면용 압박스타킹은 아침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압력 수치로 설계돼 있어 일본 20~30대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윤선화 보령수앤수 슬림워크 PM은 “국내 압박스타킹은 데니아(denier, 원단을 짤 때 쓰는 실의 굵기) 수로 구분돼 부위별 단계 압박을 해주는 제품인지 알기 어렵다”며 “단일 압박스타킹은 다리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부위별로 압력 수를 표기한 제품을 구입해야할 것”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중앙대병원 2026년 신년 현수막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