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관계자와 참가자들이 8일 모닝케어 대학생 마케터즈 1기 발족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번 행사는 마케터 지망생들에게 최근 트렌드인 BTL(below the line, 미디어를 매개로 하지 않는 광고 기법) 마케팅 교육 및 활동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아제약 모닝케어 담당자는 “올해부터 실시하는 모닝케어 대학생 마케터즈가 제품의 인지도를 올리고,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도 좋은 경험과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대학생 마케터즈는 이번 1기를 시작으로 계속될 것이며, 전문 마케팅 교육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