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일헬스사이언스,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하이크니’ NS홈쇼핑 론칭
  • 정종호 기자
  • 등록 2025-06-26 13:31:59
  • 수정 2025-06-26 21:42:29
기사수정
  • 대웅제약, 생리통 여성 위한 일회용‘이지엔6 온열 패치’ 출시 … 12시간 온열 효과
  • 퓰리 ‘레드 토마토 잼 팩 클렌저’, ‘쌀 반죽 팩 클렌저’ 출시 … 그린 토마토 등 라인업 3종 확대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하이크니’를 선보인다.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식 론칭한다.

   

하이크니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핵심 원료로 한 제품이다. 굴을 효소분해한 뒤 유산균으로 발효한 형태로, SCI급 논문 게재 및 다수의 연구성과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 대상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뒷받침하고 있다. 실제로 만 6~9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24주 인체적용시험에서 신장 성장에 대한 유의미한 결과를 얻은 만큼,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원료로 주목받고 있다.

   

이밖에 신제품은 비타민 B1·B6, 나이아신, 아연, 셀렌 등 성장에 필요한 주요 영양 성분이 함께 배합되어 있다. 청포도맛 젤리스틱 제형으로 개발돼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N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3개월(3박스 세트)과 6개월(6박스 세트) 분량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소개되며 방송 중 특별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하이크니는 성장기 아이들이 매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관리 아래 개발된 제품”이라며, “홈쇼핑 론칭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우수한 기능성과 맛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과 혜택 면에서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대웅제약은 하복부를 따뜻하게 해 생리통을 겪는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일회용 ‘이지엔6 아랫배 온열 패치 Extra Wide’를 출시했다. 

   

이지엔6 온열 패치의 특장점은 평균 온도 45도로 최대 12시간까지 유지되는 안정적인 온열 효과와 아랫배를 넉넉하게 감싸주는 넓은 커버력(20cm×10cm)이다. 45도는 하복부의 근육 이완과 골반 내 혈류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적정 온도(40~45도)다.

   

이지엔6 온열 패치에는 라벤더·타임·로즈·클라리세이지·마조람 등 5가지 아로마 성분이 포함됐다. 아로마 향은 특히 여러 연구논문을 통해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국제 간호학 연구 저널(International Journal of Nursing Studies)에 소개된 ‘아로마테라피가 생리통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로마테라피는 무처치 대조군에 비해 시각통증척도(VAS)를 평균 2.67점(10점 만점) 낮춰 유의한 통증 개선 효과를 보였다.

   

온열요법은 근육을 이완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원발성 생리통은 자궁 내막 세포에서 ‘프로스타글란딘’이라는 통증전달물질이 증가하면서 자궁근육 수축 및 혈류 감소를 유발해 발생한다. 캐나다 산부인과학회(SOGC)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온열요법을 원발성 생리통의 보조치료법으로 권고하고 있다.

   

이지엔6 온열 패치는 속옷 위 부착 기준 최고 온도가 54도를 넘지 않아 저온화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한 번 붙이면 반나절 동안 안정적인 온열 효과를 내고, 높은 접착력 덕분에 야외활동이나 수면 중에도 떨어지지 않아 직장인이나 수험생 등 활동량이 많은 여성들에게 유용하다. 이지엔6 온열 패치는 공산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풀리(FULLY)가 여름철 피부 고민에 맞춘 신제품 ‘레드 토마토 잼 팩 클렌저’와 ‘쌀 반죽 팩 클렌저’를 출시했다.

   

풀리는 기존 인기 제품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에 이번 신제품 2종을 더해 팩 클렌저 라인업을 총 3종으로 확장했다. 팩 클렌저는 클렌징 폼과 워시오프 팩 두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세안과 동시에 간편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게 장점이다. 

   

‘레드 토마토 잼 팩 클렌저’는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레드 토마토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더위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한다. 잼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자극 없이 젤리처럼 밀착되며, 비정제 데메라라(Demerara) 설탕 성분이 당김 없이 촉촉하게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한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1회 사용 후 묵은 각질 71%, 수분 46%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쌀 반죽 팩 클렌저’는 찹쌀풀 같은 쫀쫀한 텍스처가 특징으로, 탄력 있는 제형이 노폐물을 흡착해 여름 시즌 가장 흔한 피부 고민인 피지 조절과 블랙헤드 개선에 도움을 준다. 쌀뜨물 세안의 옛 지혜를 담아 물 대신 쌀겨수를 사용했으며, 쌀눈에서 유래한 비건 PDRN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높였다. 실제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1회 세안만으로 피부 수분량이 45% 개선되고 블랙헤드는 26% 이상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풀리의 기존 베스트셀러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는 모공 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그린 토마토에는 토마티딘과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 탄력 및 모공 개선에 도움을 주며, 클레이 제형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한다. 

   

퓰리 관계자는 “땀과 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는 여름 시즌에 맞춰, 소비자들이 피부 상태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클렌징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풀리의 팩 클렌저는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효능은 극대화했으며, 팩과 클렌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어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실용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풀리는 전 제품이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동물성 원료 및 합성 향료를 배제하고 FSC 인증 친환경 종이와 소이 잉크 패키지를 사용하는 등 지속 가능한 뷰티 철학을 이어가고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동국제약
정관장몰
탁센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중앙대의료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부광약품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