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스러운 생착으로 사이즈 확대 … 자가진피보형물보다 순수진피 함유량 30% 이상 높아
최종근 서울 강남역 늘푸른비뇨기과 원장이 메가필 음경확대주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최근 조루증·왜소증 등 비뇨기과적 문제로 고민하는 남성이 적잖다. 성기능 문제는 남성의 ‘자존심’과 직결되는 만큼 스스로 문제를 인식해도 병원을 방문하기까지 적잖이 망설이게 된다.
최근 강남 비뇨기과 일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확대 시술은 ‘메가필(MegaFill) 음경확대’다. 이는 남성 성기의 길이·굵기 등을 한번에 확대시켜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메가필은 L&C바이오사의 특허기술을 활용해 진피조직을 미분화시켜 파우더 형태로 가공한 필러다. 기존 메가덤(MegaDerm)처럼 화상·외상·피부결손·재건성형 등에 널리 쓰이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남성성형용 필러다.
음경에 주입하면 콜라겐이 생성되면서 자연스럽게 생착, 전체적인 사이즈가 확대돼 만족도가 높다. 기존 자가진피보형물에 비해 순수진피 함유량이 30% 이상 높아 추가 볼륨확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미세한 입자로 주입하는 게 편리하며 디테일하게 모양을 교정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시술 후 뭉침현상·모양 불균형 등 부작용이 없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생체적합성 부분에서 인증받아 안심할 수 있다.
최종근 서울 강남역 늘푸른비뇨기과 원장은 “메가필 음경확대는 단순히 성기의 크기를 키우는 게 아니라 귀두의 감각을 조절해 조루증까지 개선할 수 있다”며 “시술은 10분 안팎이면 마무리되며, 한번 시술로 길이와 굵기 모두 확대시킬 수 있어 형태의 완성도가 높다”고 소개했다.
이어 “회복기간이 짧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아 주말이나 점심시간을 이용해 편안하게 시술받는 남성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새해에 좀더 크고 강한 남성성으로 자신감을 찾고 싶다면 메가필 시술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