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사랑받는 여성되려 결심한 ‘이쁜이수술’, 어떻게 이뤄지나요
  • 정희원 기자
  • 등록 2014-10-23 16:01:39
  • 수정 2015-01-27 20:08:34
기사수정
  • 똑같이 힘줘도 수축력 3~4배 높여주는 ‘질매직탭성형’ … 수술 부담스럽다면 ‘오르펌질필러’

노블스 박정인 여성의원 원장이 자궁하수로 고민하는 여성과 상담하고 있다.

출산을 경험했거나, 선천적으로 질근육의 수축력이 떨어지는 여성은 ‘혹시 남편에게 사랑받지 못하면 어쩌지’하고 고민하기 마련이다. 질근육이 늘어져 커진 느낌 때문에 스스로 위축되거나, 남편과의 성관계에서 만족하지 못하는 것이다.

자연분만으로 출산한 여성 대다수는 정상적으로 질근육이 되돌아갔다 하더라도 출산 전의 상태만큼의 탄력을  회복하지는 못한다. 간혹 요실금 등이 동반될 수 있어 제대로 치료받고 관리해야 한다.

이런 경우 소위 ‘이쁜이수술’로 불리는 질축소성형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다. 이 가운데 ‘오르펌질필러’나 ‘질매직탭수술’이 선호되는 추세다. 특히 질매직탭수술은 질의 절개, 질벽을 벗겨내는 박리나 박피 과정이 없어 과다출혈로 인해 수혈받아야 할 위험성이 적다. 수술 후 느끼는 통증도 크지 않다.

우선 질근육층을 1㎝ 가량 최소절개한 뒤 인공장기와 비슷한 성분의 매직탭을 삽입한다. 매직탭은 임상테스트를 통과하고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허가를 받아 안전하다. 인체에 전혀 해롭지 않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공인받은 특수 재질로 만들어져 수술 후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매직탭은 질점막층보다 깊숙한 근육층에 삽입돼 수술 후 성교통, 질건조증, 염증, 암 등이 유발될 우려가 없다. 따로 케겔운동할 필요 없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수술법이다.
 
노블스 박정인 여성의원 원장은 “질매직탭수술은 질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질벽의 탄력은 360도 모두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만족스러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며 “이밖에 질의 길이가 짧아지는 ‘자궁탈출증’(자궁하수증)을 예방하고, 이미 처진 자궁은 위로 올려주는 효과를 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매직탭이 질 360도 모두를 입체적으로 좁혀주면서 탄력이 높아져 남녀 모두의 성감을 고조시켜준다”며 “성관계시 수술 전과 똑같은 힘을 줘도 기존의 수축성보다 3~4배 이상 강한 조임효과가 나타나 남녀 모두의 성감을 증대시켜주는 게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수술이 불필요하거나, 수술 자체가 겁나는 사람은 필러 시술을 고려해볼 수 있다. 오르펌질필러는 불순불이 섞인 일부 콜라겐 필러와 달리 안전한 재질을 사용해 유지기간을 늘렸다. 주사 한번으로 통증 없이 진행되는 이쁜이수술 중 하나로 꼽힌다.

비교적 비용이 저렴하고, 무통시술로 이뤄져 시술 만족도가 높다. 불순물이 함유된 기존 사체 이용 콜라겐필러와 달리 부작용에 대한 염려가 거의 없어 안전하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중외제약
가톨릭중앙의료원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탁센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중앙대의료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