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아제약,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혀 클리너’ 출시 … 144개 미세 브러쉬와 와이드 헤드로 정밀·편안 세정
  • 정종호 기자
  • 등록 2025-12-11 10:07:45
기사수정
  • 다림바이오텍, 콜라겐 캔디 ‘글로우 팝’ 출시 … ‘이너 뷰티’서 ‘Hype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 포지셔닝 본격화

동아제약은 144개 미세 브러쉬로 혀 백태를 말끔하게 제거하는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혀클리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토탈 구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가그린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혀 전용 클리너다. 144개의 미세 브러쉬가 혀 표면 돌기 사이의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탄력 있는 TPE (Thermo Plastic Elastomer,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브러시 소재를 적용해 혀의 굴곡을 따라 부드럽게 밀착되며, 예민한 혀 표면에 상처 없이 세정할 수 있다. 또 혀 전체를 한 번에 감싸는 와이드 헤드 구조로 압력을 균일하게 분산시켜, 사용 시의 구역감이나 식도 자극을 최소화했다.

 

신제품은 동아제약 생활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 쿠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양치 후에도 금세 올라오는 입 냄새나 백태 제거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에게 부드럽고 편안한 세정을 제공한다”며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치약, 스탠다드 칫솔 등 소비자 연령과 기호에 맞춘 다양한 구강용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림바이오텍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 MONTAGE, VVM)가 신제품 ‘글로우 팝(Glow Pop)’을 선보이며 브랜드 리뉴얼 프로젝트 ‘비비드몽타주 2.0’의 출발을 알렸다.

 

신제품은 콜라겐과 블랙캐롯 안토시아닌을 활용한 ‘이너뷰티 캔디’로, 복숭아 향의 달콤한 맛과 캔디 제형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콜라겐과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안토시아닌을 풍부하게 함유한 블랙캐롯농축액을 적용해 제품의 기능성을 높였다.

 

제품 디자인은 브랜드가 새롭게 지향하는 스타일을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실버 패키지 속 블랙 포장을 벗기면 핑크빛 글로시 사탕이 등장하는 구조로, ‘Pink & Black’ 대비를 통해 작은 제품임에도 트렌디한 오브제처럼 존재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위생과 성분 보존을 고려한 개별 포장으로 실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과장된 건강·웰니스 이미지 대신 자연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다림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글로우 팝은 신제품 출시의 의미를 넘어, 비비드몽타주가 웰니스 중심의 비타민 브랜드에서 ‘하입’(Hype, 감각적이고 세련되고 유행을 선도하는)하고 패션 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전환하는 비비드몽타주 2.0 프로젝트의 첫 단계에 해당한다”며 “브랜드 슬로건 ‘Every Move Matters.’에는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드는 일상의 작은 움직임을 하나의 퍼포먼스로 존중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다림바이오텍은 재정의된 브랜드 메시지를 기반으로, 건강을 넘어 취향과 감각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이러한 철학을 반영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톨릭중앙의료원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동국제약
정관장몰
탁센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중앙대의료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부광약품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