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단신
HOME > 뉴스 > 제약단신
동아ST, 자발적 걸음 기부 ‘제1회 Fun:D 캠페인’ 실시
입력일 2020-06-12 15:20:07
임직원 및 일반인 참여 … 유니세프 코로나19 국내 아동 돕기에 사용

엄대식 동아에스티 회장(왼쪽)과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이 지난 11일 오전 마포구 창전동 사단법인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실에서 후원기금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동아에스티는 지난 11일 오전 마포구 창전동 사단법인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실에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후원기금 협약을 체결, 걸음 기부 캠페인 ‘제1회 Fun:D(펀 콜론디) 캠페인’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체결식에는 엄대식 동아에스티 회장과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동아에스티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참여형 기부 문화를 조성하고자 기획한 Fun:D는 기부의 즐거움(fun)과 동아쏘시오그룹의 환한 미소(:D )를 상징한다. 제1회 Fun:D 캠페인은 ‘WALK(걷고)’, ‘GIVE(기부하고)’, ‘LOVE(사랑하자)’의 콘셉트로 오는 7월 31일까지 2개월 동안 임직원과 일반인의 자발적인 걸음 기부로 진행된다.

참여자가 걸음 기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빅워크를 내려 받아 Fun:D 캠페인을 선택해 일상생활 속에서 측정된 걸음을 기부하면 동아에스티는 기부된 누적 걸음에 따라 일정 금액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하게 된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기부금을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국내 아이들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동아에스티는 Fun:D 캠페인을 분기별로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무심코 내딛는 일상적 걸음에 누군가에게 도움을 준다는 가치를 더한다면 보다 즐겁고 의미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서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신혜 기자 ksh@healtho.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제약 리스트
제약·바이오
의약품 비교 심층분석
글로벌 바이오파마 동향
제약단신
제약계 인사
KakaoTalk_20200220_163936927.jpg
1.JPG
애브비.pn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크기변환]cha.png
이화의료원 배너광고.png
세브란스.pn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분당서울대.jpg
AZ.jpg
고려대.jpg
중대.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