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세노비스 키즈, ‘트윈스 징크씨’·‘트윈스 칼슘디’ 패키지 리뉴얼 출시
입력일 2020-06-25 10:46:38
정제 디자인에 코알라 캐릭터 ‘코비’ 적용 친숙함 더해 … 오는 7월부터 온·오프라인 판매

세노비스 키즈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트윈스 징크씨’(왼쪽), ‘트윈스 칼슘디’

세노비스 키즈는 건강기능식품 ‘트윈스 징크씨’와 ‘트윈스 칼슘디’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3년 만에 리뉴얼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세노비스 키즈를 대표하는 코알라 캐릭터 ‘코비’와 브랜드 시그니쳐인 그린 컬러를 적용해 성장기 영양이 필요한 아이에게 친숙하게 느껴지도록 디자인됐다.

두 제품은 2013년 출시된 뒤 7년째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균형있게 채우는 데 도움을 주는 어린이 전용 건기식이다.

트윈스 징크씨는 정상적인 면역기능 보호를 위한 아연 8mg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의 이중효과 발휘한다. 트윈스 칼슘디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250mg과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3.5mcg를 함께 담아 성장기 어린이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트윈스 징크씨는 새콤달콤한 딸기 맛과 부드러운 바나나 맛, 트윈스 칼슘디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맛과 부드러운 요거트 맛이 어우러져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정제가 코알라 모양으로 디자인돼 보는 재미도 더했다.

새 패키지에 성장기 아이들의 면역기능을 도와주는 ‘스페이스 코비’, 튼튼한 뼈 건강을 책임지는 ‘기린 코비’ 캐릭터를 새롭게 추가했다. 세노비스 키즈 TV 광고에 등장해 소비자에게 익숙한 ‘수퍼 코비’, ‘비타 코비’, ‘츄오 코비’ 등 삼총사 캐릭터 외에 새 캐릭터가 등장해 관심을 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코비 캐릭터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에 부응해 패키지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한층 더 재미있고 귀여운 모습으로 어린이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 리뉴얼 패키지가 적용된 트윈스 칼슘디와 트윈스 징크씨는 오는 7월부터 세노비스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손세준 기자 smileson@healtho.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보도분야 리스트
단독기획
의료
제약
안티에이징
푸드
힐링투어
칼럼
카드뉴스
헬스오TV
KakaoTalk_20200220_163936927.jpg
1.JPG
애브비.pn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크기변환]cha.png
이화의료원 배너광고.png
세브란스.pn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분당서울대.jpg
AZ.jpg
고려대.jpg
중대.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