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유유헬스케어·넥스트플레이어, 건강기능식품 개발·제조 MOU
입력일 2020-01-28 14:12:27 l 수정일 2020-02-04 20:34:11
산업현황·제조정보 공유, 신제품 기획 … 1분기 감태추출물 성분 신제품 출시 예정

유유헬스케어와 넥스트플레이어는 건강기능식품 개발·제조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최근 체결했다.

유유헬스케어는 28일 비디오커머스 전문 기업 넥스트플레이어와 건강기능식품 개발·제조 관련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정보 및 산업현황 등 각종 데이터베이스(DB)에 대한 상호이용과 신제품 개발·출시를 통한 기업가치 극대화를 도모하고자 이번 MOU를 체결했다.

넥스트플레이어는 2013년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기획해오고 있다. 페이스북 등 주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주요 제품 후기가 올라오며 큰 호응을 얻어 지난해 14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양사는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월야’를 시장에 론칭하면서 협력했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테아닌은 녹차 등 찻잎에 함유된 아미노산 성분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번에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감태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수면 질 개선을 돕는 신제품을 올해 1분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손세준 기자 smileson@healtho.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목록



보도분야 리스트
단독기획
의료
제약
안티에이징
푸드
힐링투어
칼럼
카드뉴스
헬스오TV
애브비.png
1.JPG
윌스기념병원 최종심의버젼.gif
서울시립보라매병원.jpg
[크기변환]cha.png
이화의료원 배너광고.png
세브란스.png
자생한방병원226x100.jpg
분당서울대.jpg
AZ.jpg
고려대.jpg
중대.png
휴온스이너뷰티 배너광고.png
건대.png
320121012_samsung.jpg
원자력병원.jpg